•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로그인
전체메뉴
닫기

      사랑합니다. 
      뉴욕우리교회(nywoorichurch.org)에 오신 우리 가족들을 환영합니다.

      하나님이 사용하시는 영적인 카페, 뉴욕우리교회의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셔서 반갑습니다. 

      인터넷사역은 하나님께서 마지막 시대에 주신 선교를 위한 금문교라 생각해요.
      금문교가 세워진 샌프란시스코의 바다는 빠른 조류와 짙은 안개에다 수면아래 지형이 복잡해서 당시만 해도 건축자들 사이에 다리를 놓는 것은 불가능한 일로 여겨졌지요.
      그런데 죠셉 스트라우스(Joseph B. Strauss)라는 건축가의 설계에 의해 1937년 완공되어 당시세계 8대 불가사의로 여겨졌어요.
      금문교 아래의 바다처럼 이 시대의 영혼들 사이에는 얼마나 빠른 조류가 흐르고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불확실한 안개가 짙게 깔려 있나요?
      그러나 인터넷 설계자 이신 하나님은 뉴욕우리교회 인터넷 사역을 통해 오대양 육대주에 걸쳐 말씀의 금문교를 놓기를 원하시지요.
      서로 만날 수 없는 영혼들 사이에(inter) 말씀의 그물(net)을 치는 비전이 우리교회 인터넷(internet) 선교에 담긴 하나님 비전이지요.
      부디 이 아름다운 공간을 통해 천국 가는 길이 열리며, 이웃과의 무너진 길에 교통이 되는 축복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이 시대의 예루살렘과 사마리아 사이에 말씀의 다리를 놓고, 땅 끝까지 사랑의 그물을 던지는 이 가슴 뛰는 사역에 우리가 되어 함께 걷지 않으시렵니까?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며……. 정말 고맙고 사랑합니다.

      뉴욕우리교회를 섬기는 종
      조원태목사

             2022  
          "다시3" 기도 입김이 서리기까지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그것을 만들며 성취하시는 여호와, 
          그의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이가 이와 같이 이르시도다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예레미야 33:2~3)

          Until  the breath of prayers stain these walls

          "This is what the LORD says, he who made the earth
          the LORD who formed it and established it--the LORD is his name:
          'Call to me and I will answer you and tell you 
          great and unsearchable things you do not know.'
          (Jeremiah 33:2~3)


Address: 53-71 72nd Place, Maspeth. NY 11378

TEL: 718-565-6555
지도를 클릭하시면 더욱 자세히 오시는 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c) 뉴욕우리교회 ALL RIGHT RESERVED. PROVIDED BY 교회사랑넷